詩--詩한

물속까지 벚꽃이 피어 - 오창렬

푸른하늘sky 2019. 4. 10. 17:16


물속까지 벚꽃이 피어 - 오창렬


물속이 들여다보여 봄이 온 줄 알았다 

저녁엔 강으로 나가 물속까지 자라는 벚나무를 보았다 

물속까지 핀 벚꽃을 보았다 

물속까지 벚꽃 피어 봄도 절정인 줄 알았다 

자꾸 눈길이 가서 네가 온 줄 알았다 

내 안에서 밤낮없이 피어나는 너를 보았다 

벚꽃 눈부신 봄날 내내 

네 안에도 벚꽃을 피우고 싶어 사랑인 줄 알았다 













   

Gentle Breezes - Rick Wakeman